개를 위한 밸리 열병 백신은 유망한

개를 위한 밸리 열병 백신은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며 인간 실험을 향한 첫 걸음
개를 위한 새로운 밸리 열병 백신은 매년 애리조나에서 수천 마리의 애완동물을 아프게 하는 곰팡이 질병에 대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이며, 국제 과학자 팀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유사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 중요한 이정표를 표시합니다. 인간을 위한 백신.

개를 위한

University of Arizona Valley Fever Center for Excellence의 연구원들이 주도한 이 연구는 2회 용량의 백신을 주사한 송곳니에 대한 강력한 보호를 보여주는 최초의 실험이었습니다. 연구원들은 백신의 상업적 수의학 버전이 향후 2년 이내에 제공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발견은 현재 애리조나와 남서부 전역에서 증가하고 있는 질병에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연구원들은 기후 변화로 인해 곰팡이의 범위가 확산될 것으로 예상하며 승인된 백신의 필요성이 훨씬 더 시급합니다. 이 새로운 연구는 궁극적으로 사람들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백신의 추가 개발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개를 위한

계곡열은 남서부와 캘리포니아 전역의 토양과 먼지에서 발견되는 Coccidioides 속의 곰팡이에 의해 유발되는 호흡기 질환입니다.

콕시디오이데스진균증(Coccidioidomycosis)

또는 계곡열(Valley fever)을 유발하는 이 곰팡이는 발열, 몸살 및 기침과 같은 독감과 유사한 증상을 가장 자주 유발합니다. 심한 경우, 파종성 밸리 열(disseminated Valley fever)로 알려진 질병이 폐를 넘어 퍼질 때 이 질병은 평생 쇠약하게 만드는 질병과 심지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 애리조나주 보건 서비스부에 따르면 이 질병은 2019년에 애리조나에서 39명이 사망하고 수천 명이 더 아프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2021년 현재까지 9,000명 이상의 주민들이 밸리 열 진단을 받았으며 이는 미국 전체 사례의 약 2/3를 차지합니다.
이번 연구의 주 저자이자

Valley Fever Center for Excellence의 연구원인 Lisa Shubitz 박사는 “수의 백신은 그 자체로 큰 혜택입니다. 인간에게.”
최근 연구는 실험실에서 30마리의 개를 콕시디오이데스에 고의적으로 감염시킨 실험에 의존했습니다

. 백신을 2회 접종한 개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개에 비해 곰팡이로부터 훨씬 더 보호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백신이 “내약성이 우수”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즉, 주사 부위의 부작용이 심하지 않았고 발열, 통증 또는 구토와 같은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연구원들은 개와 인간을 위한 밸리 발열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시도했지만 현재까지의 결과에 따르면 특정 유형의 백신은 효과가 없고 심각한 주사 부위 반응을 유발합니다. 밸리 열병만이 아닙니다.

곰팡이 질병에 대해 승인된 백신이 없습니다.

계곡열은 미세한 포자를 폐로 흡입하여 수축되기 때문에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는 것을 예방할 수 있는 사용 가능한 중재는 거의 없습니다.

최근 AZCIR 보고에 따르면 애리조나에서 이 치명적인 병원체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질병 연구 및 완화에 할당된 주 및 연방 자금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