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가 있을 때 노란색으로 라이더를 공격해도

기계가 있을 때 노란색으로 라이더를 공격해도 되나요?

기계가

넷볼 파워볼 Tour de France Femmes의 마지막 단계에서 레이스 리더이자 최종 종합 우승자인 Annemiek van Vleuten(Movistar)은 기계적 문제로 인해 자전거를 세 번 교체해야 했습니다.

종종 선두 라이더가 통제할 수 없는 문제로 인해 지연될 때 레이스 에티켓은 고통받는 라이더가 따라잡을 때까지 경쟁자들이 속도를

늦추도록 제안합니다. 그런 다음 경주는 계속됩니다. 빠르고, 치열하고, 격렬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공정합니다.

기계가

Tour de France hommes에서 Tadej Pogačar(UAE 팀 에미레이트)가 스테이지 18에서 어려운 내리막 중 결정적인 순간에 추락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시 노란색을 입고 있던 Jonas Vingegaard(Jumbo-Visma)는 많은 사람들이 축하하는 스포츠맨 정신의 순간에 라이벌을

위해 속도를 줄였습니다.More news

Vingegaard는 시계 반대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챔피언처럼 라이딩하여 그날 전체 타이틀을 확보했습니다.

Van Vleuten이 Tour de France Femmes에서 57km를 남기고 펑크를 냈을 때 SD-Worx와 Trek-Segafredo는 반대로 감속을 했습니다. 그들은 공격했다.

Demi Vollering(SD-Worx)은 “우리는 정면으로 달려가 라이딩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Trek도 시도했지만, 제 생각에 그녀는 팀원의 자전거를 타고 꽤 빨리 돌아왔습니다.”

Vollering은 전체 2위로 하루를 시작했으며 3분 14초의 적자를 만회하고 1위를 차지하려는 동기를 확실히 받았습니다.

Vollering은 공격적인 움직임에 대해 “내가 직접 시도했습니다.”라고 말했지만 펠로톤의 반응은 그러한 시나리오에서 인종 에티켓의 역할에 대해 엇갈린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나는 우리 그룹의 소녀들에게 우리가 가야 하고 타야 한다고 말하려고 했지만 그들은 정말로 가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그래도 힘들게 하려고 압력을 가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Van Vleuten은 팀 동료인 Arlenis Sierra의 자전거를 빌려 다시 쫓았습니다.

그녀의 주요 라이벌을 따라잡은 후, van Vleuten은 그룹의 앞쪽으로 가서 팀 카를 위해 손으로 신호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자전거를 자신을 위해 설정된 자전거로 다시 변경해야 합니다. 그룹 앞쪽에서 신호를 보내는 것은 라이더가 반복 공격을 주장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레이스 리더가 기계적 지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단순히 ‘본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Van Vleuten은 오늘의 마지막 등반인 La Planche de Belles Filles를 급등한 후 무대와 종합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Vollering은 투어를 종합 2위를 기록하고 Queen of the Mountains 분류에서 우승했으며, 역시 인상적인 위업입니다.

네덜란드 여성인 반 블뢰텐(Van Vleuten)의 볼러링(Vollering)은 “오늘 그녀를 이기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했다”고 말했다.

“폴카 도트 져지를 지킬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나는 첫 번째 스프린트가 있었다면 적어도 여기에서 두 번째 스프린트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동기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