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쌍둥이 모델 ‘당신의 진정한 자아’를 믿으십시오.

나이지리아 형제는 인종 차별에 직면했고 모델로 등록되기 전에 많은 거부를 겪었습니다.

나이지리아에서 온타리오주로 이주한 지 7년이 채 되지 않은 Uwakmfonabasi Nyong 형제와 Mokutimabasi Nyong 형제는 현재 토론토 시내의 21미터 광고판에 등장합니다.

Whak과 Mo라고도 알려진 일란성 쌍둥이는 캐나다에 도착했을 때 사진 촬영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22살의 그는 캐나다 최고의 모델 에이전시 중 하나인 NEXT Canada와 계약을 맺고 Vogue Italia에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그 여정이 항상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쌍둥이는 인정을 받기 전에 인종 차별과 많은 심한 거부에 직면했습니다.

은꼴

Nyong 형제는 2015년 5월 캐나다에 도착했을 때 매우 흥분했고 날씨가 “매우 추웠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들은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캐나다의 교육 시스템에 적응할 수 있도록 곧 온타리오주 미시소거에 있는 여름 학교에 등록했습니다.

“여름 학교의 첫 몇 주는 정말 조용했습니다.”라고 Wak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서로 의사 소통하는 방식, 사람들이 교사와 의사 소통하는 방식을 관찰하고 배우려고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학교에서 쌍둥이는 처음으로 인종 차별에 직면했습니다.

Whak은 2016년에 “특정 어린이들이 자신이 “다르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을 중요하게 여겼음을 기억합니다.

나이지리아 쌍둥이

그는 몇몇 반 친구들이 그들의 억양을 놀리거나 인종에 대해 농담을 했다고 말했다.

처음에 두 형제는 억양을 줄이는 수업을 위해 어머니에게 돈을 요구하는 등 적응을 위해 임무를 수행했지만 곧 차이점과 정체성을 수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Whak은 “우리가 이것이 우리의 모습이라는 것을 받아들일 때까지 이것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때 [아이들]은 ‘오, 멋지군요’라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아 신뢰 나이지리아 형제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사진을 발견하고 뒷마당에서 사진 촬영을 시작하며 사진을 SNS에 올렸다.

이것은 그들의 작품을 존경하는 급우들로부터 긍정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7년에 Whak과 Mo는 Hamilton으로 이사했고 그곳에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도시에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형제들은 여가 시간에 함께 예술적 면모를 탐색하고 패션 연구와 화보 촬영을 시작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들의 작업은 소셜 미디어에서 빠르게 팔로워를 얻었고 사진 작가는 잠재적인 모델링 작업에 대해 그들에게 연락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형제는 처음으로 모델 에이전시에 도전하기로 했다. 그들은 거부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많은 거절에도 불구하고 Whak과 Mo는 연습을 통해 완벽하게 만드는 태도를 유지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토론토 청소년 문화”라고 부르는 것에 침입했습니다.

2019년에는 “Self Obsessed”라는 아트 쇼를 열고 캐나다로 이주한 후 찍은 사진을 선보였습니다. 목표는 청소년들이 스스로를 믿도록 영감을 주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