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보험자 를 위한 COVID 자금 지원 부족

COVID 달러와 관련된 무보험자 정치적 싸움이 국회 의사당에서 계속됨에 따라 건강 보험이 없는 사람들과 그들을 제공하는 제공자들은 이미 소외된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무보험자

상원 의원들이 최근 발표 한 COVID-19 전염병 퇴치를 위해 100억 달러 의 자금 을 할당할 계획 은 일부 주에서 사례 가 증가 
하고 국가가 이미 BA.2 오미크론 하위 변종으로 인한 잠재적인 감염의 새로운 물결에 직면한 시기에 나온 것입니다. 

미국에서 새로운 사례 4건 중 거의 3건을 차지합니다 .

그러나 의원들이 자금 조달 타협을 지연시킨 이민 문제를 극복하고 승인할 수 있다고 해도 의료 제공자에게 무보험
미국인에 대한 검사, 치료 및 예방 접종 비용을 상환하는 연방 프로그램을 위한 시간은 이미 다했으며 계획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계속하는 데 사용되는 돈 . 무보험자

이는 안전망 병원 및 지역사회 건강 센터와 같은 주요 의료 제공자에 대한 부담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이미 적은 수익 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 간의 기존 건강 격차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켄터키주 루이빌에 소재한 비영리 커뮤니티 건강 센터인 Family Health Centers, Inc.의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Melissa Mather는 “지금은 돈을 잃을 때가 아닙니다 .

계약 요약에 따르면 제안된 자금 중 50억 달러는 치료제에 사용되며 다른 7억 5,000만 달러는 신종 변이체 및 백신 제조를 위한 백신 연구 및 개발에 할당됩니다.

그러나 이 계획에는 건강 자원 및 서비스 관리국(Health Resources and Services Administration)이 무보험 프로그램을 계속하기 위한 자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달 충분한 자금 부족으로 인해 무보험 개인의 COVID-19 검사 및 치료에 대한 의료 제공자의 상환 청구 수락을 중단 했습니다. 

프로그램의 마감일은 백신 투여와 관련된 상환 청구에 대한 지난 화요일이었습니다.

미국 병원 협회(American Hospital Association)의 연방 관계, 옹호 및 정치 담당 수석 부사장인 Lisa Kidder Hrobsky는 HRSA
프로그램이 무보험 개인이 주요 COVID-19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80억 달러 이상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신 기금 구호 계획을 지지하지만 전염병 퇴치를 위한 자원 감소가 가장 취약한 지역사회의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제한할 수 있다는 점증하는 우려를 해결할 기회를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Kidder Hrobsky는 “의회와 행정부가 병원과 의료 시스템에 자금을 지원한 것에 감사하지만 가장 최근의 COVID-19
구호가 병원 현장의 지속적인 우려를 해결하지 못한다는 점에 실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연방 관리들은 이미 정부가 구매한 현재 공급량의 COVID-19 백신을 자비 부담 없이 제공할 것을 요구 했습니다. 

Kaiser Family Foundation 분석 에 따르면 Medicaid 보장은 일부 주에서 무보험자를 위한 COVID-19 서비스 비용을 상쇄할 수 있지만, 
Kaiser Family Foundation 분석 에 따르면 상환 프로그램의 중단은 일부 제공자에게 백신이나 테스트와 같은 서비스를 계속 제공해야 하는 난관에 직면하게 됩니다.

보험에 들지 않고 비용을 흡수하거나, 일부 서비스에 대해 허용된 대로 청구하거나, 단순히 이전에 제공하던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