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1억 개의 COVID 테스트를 주문하고

미국은 1억 개의 COVID 테스트를 주문하고 백악관은 더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미국은 1억 개의

워싱턴 —
해외 토토 직원모집 백악관은 목요일에 미국이 국내 제조업체에 1억 개 이상의 테스트를 주문하여 집에서 COVID-19 테스트 비축량을 늘릴 것이라고 밝혔지만 이는 단기적인 해결책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는 의회에 더 많은 팬데믹 자금을 요청했지만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지난주에는 가을에 감염자가 급증할 가능성이 있기 전에 COVID-19 구호를 위해 224억 달러의 긴급 자금을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백악관은 “정부는 제한된 자금 내에서 국내 제조업체로부터 1억 개 이상의 추가 재택, 신속 검사를 구매하여 전략적 국가 비축(SNS)의 재택 COVID-19 검사 공급을 늘리기 위해 행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우스는 성명에서 밝혔다.

행정부는 추가 자금 없이는 충분한 테스트, 백신 및 치료제를 제공할 수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목요일 발표는 9월 2일부로 COVIDTests.gov 웹사이트에서 무료 테스트 주문을 중단한 지 일주일 만에 나온 것입니다.

“재택 테스트의 기존 비축량을 적절히 보충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이 조달은 앞으로 몇 달 동안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번 가을과 겨울에 테스트 수요의 잠재적인 증가를 관리하는 데 더 나은 위치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 백악관은 새로운 테스트에 대해 말했다.

결과적으로 6억 건의 테스트가 제공된 COVIDTests.gov에서 주문을 재개할 것인지 여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지난주에 의회가 자금을 제공하면 웹사이트를 통한 주문이 재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은 1억 개의

행정부는 또한 15개 농촌 및 고위험 지역 사회의 사람들이 집으로 검사를 받고, 원격 의료를 사용하여 임상의와 상담하고,

필요한 경우 항바이러스제를 처방 및 전달할 수 있는 원격 의료 “치료를 위한 검사”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말했다.

현재 2,800개의 “Test to Treat” 사이트가 있어 사람들이 약국에서 테스트를 받고 양성 반응이 나오면 즉시 무료 알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지고 있습니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유통되고 있는 변종으로부터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부스터 샷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역 및 거리두기 권고를 철회했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벗고 전염병 이전의 활동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1918년 유행성 독감보다 이미 오래 지속된 재앙이 먼 미래에도 계속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이렇게 오래 지속되는 이유 중 하나는? 백신 접종과 과거 감염으로부터의 면역을 피하는 데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지난주 미국에서 새로 발생한 감염의 약 8%를 차지한 최신 오미크론 변종(BA.4.6)이 지배적인 BA보다 면역

체계를 훨씬 더 잘 회피하는 것으로 보인다는 새로운 연구를 지적합니다. 5. More News

과학자들은 바이러스가 번거로운 방식으로 계속 진화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얼마나 오래 주위에있을 것입니까?

백악관 COVID-19 조정관 Ashish Jha 박사는 COVID-19가 평생 우리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COVID-19가 언젠가는 풍토병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즉, 정해진 패턴에 따라 특정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발생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곧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