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 아동 이민자 급증을 돕기 위해 재해

미국 이민

넷볼 미국 이민: 아동 이민자 급증을 돕기 위해 재해 기관 Fema가 데려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요 비상 사태 및 자연 재해를 처리하는 미국 기관이 미국 남부 국경에 도착하는 증가하는 이민자 아동을 돌보기 위해 투입되었습니다.

FEMA(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는 앞으로 90일 동안 “아이들을 수용하고 보호하며 수송하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전임자의 정책 중 일부를 뒤집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도착의 급증은 처리 시스템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3월 8일 현재 미국-멕시코 국경에 있는 미국 이민 시설에 억류된 아동 수는 기록적인 3,200명에 달합니다.
매일 수백 명이 계속 도착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처리 및 이전을 위해 법적 3일 제한을 초과하여 보류되고 있습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지난주 국경 상황이 “압도적”이지만 아직 위기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미국 국경에서 무엇을 다르게 하고 있습니까?
Fema의 참여를 발표하면서 Mayorkas는 Fema가 보건복지부(HHS)와 협력하여 “적절한 숙박을 위한 물리적 수용력을 신속하게 확장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이민

그는 “우리의 목표는 보호자가 없는 어린이가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어린이를 위해 최대한 빨리 HHS로 이송되도록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선거 유세 과정에서 Joe Biden은 Donald Trump의 제한적인 이민자 정책의 많은 부분을 뒤집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지난 1월 집권 이후 이주아동과 가족의 상봉을 지시하고 국경장벽 건설을 중단하고 전임자가 종료한 합법적 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재검토를 촉구했다.

531일 동안 미국에 억류된 이주 소녀
유권자들은 바이든 이민 정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그러나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PB)의 자료에 따르면 바이든이 대통령이 된 같은 달에 5,871명의 보호자 없이 국경을 넘은 어린이가 국경을 넘었다.

3월 8일 현재 미국 이민 시설에 수용된 아동의 수는 3,250명으로 단 2주 만에 3배가 되었습니다. 그 중 거의 절반이 3일 제한보다 더 오래 구금되었으며 성인용으로 설계된 CBP 관리 시설에 있었습니다.
HHS는 자녀를 부모, 보호자, 미국 친척과 연결하거나 이민 케이스가 고려되는 동안 그들을 데려갈 후원자를 찾아야 합니다.More News

HHS가 관리하는 대피소에 대한 코로나19 제한이 해제되어 보호자가 없는 어린이의 수용 능력을 확장했지만, New York Times는 최대 수용 인원에 도달하는 데 며칠이 남지 않았다고 보고합니다.
구금된 대부분의 동반자가 없는 아동은 15-17세 사이의 소년입니다.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국경에서 버림받은 절망적인 가족들이 미국 입국 기회를 높이기 위해 아이들을 혼자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