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주지사 납치 음모 혐의로

미시간 주지사 납치 음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남성들이 사립 탐정을 배심원의 직장에 보냈습니다.

그레첸 미시간 주지사 납치 공모 혐의로 남성 2명에 대한 변호사 유죄 선고

Whitmer는 배심원의 재판 전 편견을 밝히기 위해 사설 탐정을 배심원의 직장으로 보냈습니다.

먹튀사이트 Adam Fox와 Barry Croft Jr.는 지난 달 음모와 관련된 연방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미시간 주지사

새로 봉인되지 않은 신문에 따르면, “절차에 영향을 미친 사법적 편견의 출현”에 근거한 새로운 재판을 원합니다.

미시간 주지사

구체적으로, 변호인은 배심원단이 피고인을 ‘매달’하기 위해 자신을 패널로 끌어들였고

크로프트의 변호사 조슈아 블랜차드(Joshua Blanchard)와 폭스의 변호사 크리스토퍼 기번스(Christopher Gibbons)는 “(배심원은) 사건을 미리 판단했고 증거에 관계없이 유죄 판결을 받을 의도가 있는 동료에게 제출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법원 문서에서 “사람 #1 및 사람 #2″로 식별된 두 명의 정보 제공자를 기반으로 주장했습니다.

배심원의 동료이자 피고인에 대한 동료의 편견에 대한 간접적인 설명을 들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판사는 배심원을 인터뷰했지만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고 변호인은 말했다.

변호인에 따르면 “7분간의 맹세하지 않은 심문은 조사가 아니었고 잠재적 불일치에 대한 후속 조치도 없었고 … 배심원단에게 거짓 진술에 대한 결과의 위험 없이 주장을 부인하도록 요청했다”고 변호인은 말했다.

두 번째 정보 제공자는 “(배심원)의 계획을 직접 들었다”는 “3번 사람”이라는 다른 동료의 변호인에게 변호인단에게 사설 탐정을 직장으로 보내도록 촉구했다고 법원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변호인은 “사설 탐정이 그를 심문하기 위해 2022년 8월 23일 오후 퇴근을 기다렸다”고 말했다.

8월 23일 평결이 내려졌고 “2인은 (배심원 가족) 배심원 심의를 거쳐 (배심원 가족)이 연락을 취했다는 사실을 수사관들에게 알렸다.

변호인은 “심의 상황을 논의하고 배심원단이 평결에 이르렀지만 아직 법원에 나오지 않았다”고 밝혔다.

Fox의 조사관 Gary Gaudard는 오후 4시에 “3번 사람이 주차장에서 차량으로 걸어가는 동안 대화를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8월 23일.more news

“나는 그 사람의 이름을 불렀고 그들은 나를 인정했다. 나는 나를 식별하고 사람 #3에게 내가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Gaudard의 선언에 따르면 Whitmer 재판과 관련하여 (배심원)이 한 가능한 진술에 대해 그들과 함께.

“3번 사람은 아무것도 모른다고 나와 대화를 거부하고 차에 탔습니다.”

그 동료는 자신이 말하거나 협력하고 싶지 않다고 불확실한 말을 하지 않았다고 변호인은 말했다.

Gaudard에 따르면 “나는 직장 밖에서 그들과 대화를 제안했지만 그들은 나와 대화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혹시 마음이 바뀔까 봐 카드를 건넸다. 나중에 얘기하기 싫다고 해서 카드를 받지 않고 차를 몰고 나갔다.”

연방 검사 대표는 금요일에 논평을 위해 즉시 연락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