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몬트주 보안관 대위, 수갑 찬 수감자를

버몬트주 보안관 대위, 수갑 찬 수감자를 발로 차고 있는 영상에 해고

버몬트주 보안관실의 한 대위가 수갑을 차고 있는 영상이 등장해 해고됐다.

토토 구인 이달 초 여러 차례 구금됐다고 당국은 목요일 발표했다.

버몬트주 보안관

8월 7일 프랭클린 카운티 보안관실에 대한 John Grismore 대령의 행동은 보안관 Roger의 성명서에서 “심각한” 행위라고 불렸습니다.

버몬트주 보안관

Langevin.보안관 사무실은 금요일 NBC 뉴스에 Grismore가 차를 차는 것처럼 보이는 비디오를 제공했습니다.

위와 사타구니 부위에 침입한 용의자. 신원 미상의 용의자는 보안관 사무실에 있는 동안 수갑을 채우고 수갑을 채웠다.

Langevin을 대신할 보안관에 출마한 Grismore는 금요일 오후에 즉시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Langevin은 한때 Grismore의 보안관 입찰을 지원했습니다.

“그리스모어와 관련된 심각한 사건은 프랭클린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에서 저를 위해 일하는 대리인이 저에게 보고했습니다.”

Langevin은 성명에서 말했다. “나는 이 정보를 제공하는 데 있어 우리 의원들의 행동과 성실성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Grismore는 더 이상 FCSO에 고용되지 않으며 더 이상 보안관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저는 버몬트주 형사사법교육위원회에 사건을 접수했으며 … 법 집행 인증 취소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Grismore는 행정 휴가를 받았고 버몬트 주 경찰은 폭행 혐의에 대한 범죄 조사에 착수했다고 보안관실이 말했습니다. 주 경찰은 금요일 논평을 위해 연락하지 않았다.

Langevin은 조사에 대해 “내가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그리스모어 대령의 행동은 내가 매일 직원들에게 기대하는 가치와 높은 수준의 행동 및 성과를 반영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영상 속 남성은 청바지를 입은 상의를 벗은 채 손목에 수갑이 채워진 채 벤치에 발목을 묶고 있다.

어느 순간, 구금된 남자가 일어서서 엎드려서 “아, 아파.”라고 말한다.

두 명의 대리인이 프레임에 나타나 남자를 돕습니다. 구금된 남자는 대리인에게 “내가 당신의 뺨을 때려도 될까요?”라고 말합니다.

잠시 후, Grismore는 억류된 남자의 배를 발로 차려는 것처럼 보입니다. 교복을 입지 않은 그리스모어는 용의자의 사타구니에 발을 두 번 밀면서 앉으라고 한다.more news

구금된 남자는 Grismore를 동성애 혐오적 비방이라고 한 번 이상 부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즈모어는 구금된 남자의 배를 걷어차는 것처럼 보입니다.

Grismore는 차기 프랭클린 카운티 보안관이 되기 위해 노력했고 이번 달 초 무투표 예비 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그가 공화당원으로 출마하고 있습니다.

뉴욕 플래츠버그의 NBC 계열사 WPTZ는 Grismore가 11월 투표에서 그의 이름을 삭제해야 한다는 초당적 요구가 있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프랭클린 카운티의 차기 주 변호사가 되기 위해 출마한 공화당 의원 잭 웨이트(Zach Weight)는 비디오의 내용을 비난하면서 “악의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