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왕이 긴장하고 변화하는

새로운 왕이 긴장하고 변화하는 북아일랜드를 방문하다
결함 라인이 드러났습니다.

새로운 왕이

파워볼사이트 제작 그의 복잡한 새 왕국의 네 구석을 여행하면서 Charles III는 북아일랜드에서 가장 시험적인 화해의 과제에 직면합니다.

찰스가 월요일에 방문한 스코틀랜드는 독립에 대한 새로운 국민 투표를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수세기 전에 왕실에 대한 무장 저항이 약화되었습니다.

북아일랜드는 1998년에야 평화를 이루었고 여전히 취약합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대한

북아일랜드의 노동조합원들의 헌신은 경외심과 접했고, 영국에 대한 더 넓은 소속감이 통합되어 이전에는 없었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벨파스트의 확고한 노조원 샨킬 로드(Shankill Road)에서는 6월 엘리자베스의 플래티넘 쥬빌리(Platinum Jubilee) 축하를 위한 벽화 헌정이 꾸준히 애도자와 꽃의 흐름을 끌었다.

Shankill 주민인 Marina Reid(54세)는 지난주 여왕의 사망 이후 축하 불꽃놀이를 하고 노래를

부르는 소수의 민족주의자들이 노조원들 사이에서 깊은 분노를 불러일으켰다는 보고를 인용했습니다. 그녀는 AFP에 “그것은 우리가 슬픔의 시기에 그들로부터 받는 존경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해준다”고 말했다.

북아일랜드 경찰이 조사를 벌이고 있지만 보고서에는 친아일랜드 민족주의자들의 광범위한 커뮤니티의 반응이 반영되지 않았다.

‘용기 있는’

북아일랜드의 초대 장관이 될 예정인 신 파인(Sinn Fein) 부사장 미셸 오닐(Michelle O’Neill)은

월요일 스톰트(Stormont)에서 열린 지역 의회 특별 회의에서 “그녀가 용감하고 은혜로운 지도자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왕이

그녀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평화 과정의 수년 동안 우리 섬의 다양한 전통과 아일랜드와 영국

간의 평화와 화해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고 환영했습니다.

그가 화요일에 벨파스트 남쪽에 있는 힐스버러 성(Hillsborough Castle)의 왕궁에서 이

지역의 불화하는 정치 지도자들을 만났을 때, 찰스는 친영국 정당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일랜드와 통일이 가까워지는 것을 볼 수 있는 민족주의자들의 존경하는 동정을 받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Charles는 벨파스트에서 열리는 성공회 종교 예배로 향할 예정이며 개신교와 가톨릭을 포함한 모든 종교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아일랜드의 대통령과 총리, 외무장관도 참여할 예정이다. 101년 역사상 처음으로, 명백히 개신교 영지로 지정된 지역의 인구가 가톨릭 다수에게 넘어가고 있으며, 다가오는 인구 조사 데이터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5월에 치러진 선거는 1979년 여왕의 사망한 남편 필립 공의 삼촌인 루이스 마운트배튼을 암살한 아일랜드 공화국군(IRA)의 일원이었던 신 페인이 승리했습니다.

‘변하기 쉬운’

Sinn Fein은 북아일랜드에서 영국 군주제의 권위를 인정하기를 거부하고 런던의 영국 의회에서 자리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O’Neill은 Hillsborough에서 일요일에 찰스 3세를 왕으로 선포하는 행사를 보이콧했습니다.

그러나 Sinn Fein은 다른 지도자들과 함께 왕을 만나고 St Anne’s Cathedral에서 열리는

예배에 참석하여 여왕의 오랜 봉사를 기리고 노동 조합원 공동체의 깊은 상실감을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