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감된 나집 전 총리 지지자들, 왕실 사면 집회

수감된 나집 전 총리 지지자들, 왕실 사면 집회

수감된

토토사이트 추천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AP) — Najib Razak 전 말레이시아 총리 지지자들이 12년 형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왕궁 밖에서 왕실의 사면을 요구하는 집회를 가졌습니다. 에게.

Najib(69세)는 1Malaysia Development Berhad 국영 기금의 대규모 약탈과 관련된 뇌물 사건에서 최종 항소에서 패소한

후 화요일에 투옥되었습니다. 그의 투옥은 스캔들로 축출된 지 4년 만에 이루어졌으며 많은 시민들이 정의의 실현을 축하했습니다.

그러나 Najib의 지지자들은 그가 감옥으로 끌려가기 전 그의 말을 되풀이하며 대법원이 사법 편향 혐의로 재심 신청을 기각하고

그의 변호사에게 제공하기 위해 청문회 연기를 반복적으로 거부했기 때문에 그가 공정한 대우를 받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준비하는 시간.

대부분이 검은색 옷을 입은 나집 지지자 300여 명이 수요일 경찰의 감시 하에 궁전 밖에서 잠시 집회를 가졌다.

몇몇 대표자들은 나중에 Najib의 사면을 요청하는 메모를 궁전에 전달했습니다.

Azhar Azizan Harun 국회의장은 수요일 Najib이 14일 이내에 왕실 사면을 신청하지 않으면 의회에서

의석을 상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Najib의 진영에서는 왕의 사면을 구할 것이라는 소식이 없었습니다.

그룹 대표인 Syed Mohammad Imran Syed Abdul Aziz는 Najib의 United Malays National Organization의 Ismail Sabri Yaakob 총리에게 사면을 촉구했습니다.

수감된 나집 전 총리

Syed Mohamad는 왕궁 관리로부터 Sultan Abdullah Sultan Ahmad Shah 왕이 Najib의 고향 Pahang 출신이며

그 정치인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 사건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Syed는 “이해 상충의 증거가 있다면 Najib를 즉시 석방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jib 지지자들은 수요일 선거 감시 기관인 Bersih가 시작한 온라인 청원에 반대했습니다. 지금까지 3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청원에 서명했으며 Najib은 국가에 ” 수치를 가져왔다”고 말하고 권력을 남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지도자에게 모범이 되어야 합니다.

나집은 지난주 2020년 자신에게 유죄를 선고한 고등법원 판사가 1MDB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 은행에서

일한 경력으로 인해 이해 상충이 있을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재심을 청구했지만 최고 법원은 요청을 기각했다.more news

연방 법원은 Najib의 변호가 “본질적으로 일관성이 없고 믿을 수 없는” 항소였기 때문에 항소가 가치가 없다고 말하면서

Najib의 유죄 판결과 형을 확정하고 즉시 형을 시작하도록 명령했습니다. Najib는 이 전에 그의 항소를 기다리는 동안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1MDB는 Najib이 2009년 집권 직후 설립한 개발 기금입니다. 수사관들은 이 기금에서 45억 달러 이상이 도난당하고 Najib의 동료들이 세탁했다고 주장합니다.

Najib은 2020년에 1MDB의 이전 부서인 SRC International로부터 940만 달러를 불법적으로 받은 혐의로 7건의 부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저명한 정치가 중 한 명인 나집의 수감 생활은 그의 놀라운 은혜의 낙원을 굳건히 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미국과 다른 여러 국가에서 조사를 촉발한 1MDB 파산과 관련된 또 다른 4번의 부정청탁 재판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그의 고민은 끝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