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 4: Facebook은 브라질 광고에서

스트라이크 4: Facebook은 브라질 광고에서 잘못된 선거 정보를 놓쳤습니다.

스트라이크

사설파워볼사이트 페이스북은 2022년 브라질 대선을 앞두고 광고에서 노골적인 선거 관련 잘못된 정보를 감지하지 못했다고 글로벌 위트니스

(Global Witness)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그룹이 “경고”라고 설명하는 정책을 위반하는 자료를 포착하지 않는 패턴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광고에는 잘못된 선거 날짜 홍보, 잘못된 투표 방법, 브라질 전자 투표 시스템을 포함한 선거의 무결성에 대한 질문과 같은 국가의 다가오는 선거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가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규칙에 대한 노골적인 위반을 포착하는 Meta의 능력을 테스트한

것은 이번이 네 번째이며, Facebook은 그런 테스트를 네 번째로 실패했습니다. 이전 세 가지 사례에서 Global Witness는 폭력적인 증오심

표현이 포함된 광고를 제출하여 Facebook의 제어 기능(인간 검토자 또는 인공 지능)이 이를 포착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들은하지 않았다.

Global Witness의 수석 고문인 Jon Lloyd는 “Facebook은 특히 선거 관련 허위 정보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한 자원을 투자하는

우선 순위 국가 중 하나로 브라질을 지정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행동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그들의 시스템을

스트라이크 4: Facebook은

실제로 테스트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중간고사가 코앞에 다가온 지금, 메타는 이것을 바로잡아야만 합니다. 그리고 바로 지금입니다.”

브라질의 총선은 10월 2일에 치러질 예정이며, 높은 긴장과 선거 과정의 불신을 위협하는 허위 정보가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메타는 성명에서 “2022년 브라질 총선을 위해 철저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홍보하고 선거 관련 게시물에 레이블을 지정하는 도구를 출시했으며 상급 선거 재판소(브라질의 선거 당국)가

검토를 위해 잠재적으로 유해한 콘텐츠를 보낼 수 있는 직접 채널을 구축했으며 브라질 당국 및 연구원들과 계속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회사는 밝혔다.

2020년부터 Facebook은 선거 또는 정치에 대한 광고를 게재하려는 광고주에게 승인 절차를 완료하고 미국에서 하는 것과 유사하게 “지불된”

면책조항을 포함하도록 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러시아는 미국인들의 분열과 불안을 조장하기 위해 고안된 정치 광고에 루블을 사용했습니다.

Global Witness는 테스트 광고(게시 승인을 받았지만 실제로 게시된 적이 없음)를 제출할 때 이러한 규칙을 위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그룹은 적기를 제기했어야 하는 나이로비와 런던의 브라질 외부 광고를 게재했습니다.more news

또한 광고에 “지불한 사람” 면책조항을 표시할 필요가 없었고 브라질 결제 수단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세계.

Lloyd는 “이 조사 및 기타 조사 결과에서 아주 분명한 것은 선거 기간 동안 일부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배포한 콘텐츠 조정 기능과 무결성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그룹은 유료 광고에 대한 도움말 센터 페이지에 따르면 Meta가 일반 무료 게시물보다 “더 엄격한”

기준으로 광고를 유지한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일반 게시물이 아닌 테스트로 광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