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훈련 장비를 태웠다’- 100m 허들

아빠가 훈련 세계 기록을 향한 Tobi Amusan

아빠가 훈련

Tobi Amusan은 100m 허들에서 세계 기록 보유자이자 세계 챔피언이 되었지만 여전히 아버지가 자신의 러닝 장비를 태웠던 것을 기억합니다.

2019년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와 연기된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모두 4위를 차지한 나이지리아인의 끈기 때문에 마침내 그녀의 이름이 육상 기록에 새겨졌습니다.

25세의 이 선수는 오리건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 준결승전에서 이전 세계 기록보다 거의 10분의 1초 가량 단축된 12.12초를 달려 결승전에서 금메달을 땄습니다.

그러나 항상 처음부터 그녀의 러닝 경력에 반대되는 확률이 쌓여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Amusan은 BBC Sport Africa와의 인터뷰에서 “부모님은 모두 교사이며 엄격한 규율을 준수합니다.

아빠가

카지노 api

“당신이 그런 가정에서 자라면 그들은 학교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성으로서 그들은 당신이 길을 잃고 초점을 잃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엄마는 내가 보지 못한 것을 보았기 때문에 기회를 줄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실망시키지 말라고 계속 말씀하셨습니다.

“엄마는 내가 몰래 연습을 하는 동안 아버지에게 교회에 간다고 말씀하셨고, 아니면 제가 다른
주에서 열리는 대회에 참석하는 동안 학교 토론회에 가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이 모든 것이 시작된 곳입니다.

“한번은 아버지가 [내가 달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정말 화를 냈어요. 아버지는 내 훈련
장비를 모두 태우고 어머니에게 그것이 경기장에서 나를 보고 싶은 마지막 시간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몇 년 후, Amusan은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처음으로 국가가 연주되는 것을 본
나이지리아의 역사적인 날 헤이워드 필드의 시상대 꼭대기에 섰을 때 기쁨의 눈물을 마음껏 흘렸습니다.

그녀는 “아직 가라앉지 않았으며, 아마도 방금 일어난 일의 규모가 나중에 나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나가서 모든 챔피언십에 100%를 쏟아부었지만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 매번 4위입니다.

“그러면 이번에는 내 100%가 금메달일 뿐만 아니라 세계 기록입니다. 나 자신을 믿으면 모든
것이 쉬워집니다. 건강을 지켜준 위의 사람에게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시간이라고 하시면, 당신의 시간입니다.”

축구와 계주를 통한 허들 챔피언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를 의심했을지 모르지만 Amusan은 항상 그녀의 능력을 충분히 믿었습니다.

2016년 11월로 돌아가 그녀는 트위터에 “지금은 알 수 없지만 곧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성공할
때까지 버틸 것입니다.” 그 메시지는 그녀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 상단에 고정되어 있으며
Eugene에서 그녀가 영광으로 떠오른 것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운동선수 여행은 나이지리아 오군 주에 있는 Our Lady of Apostles Secondary
School에서 어느 정도 우연한 계기로 시작되었습니다.

Amusan은 “예전에는 축구팀에 있었지만 경기장 곳곳에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독님이 육상부에 나가보라고 하셔서 팀에서 가장 빠른 여자가 되었고, 그렇게 학교 계주부에 올랐습니다.”

오늘의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