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 인도와 긴밀한 관계 약속

왕국, 인도와 긴밀한 관계 약속

노로돔 시하모니(Norodom Sihamoni) 국왕과 훈센(Hun Sen) 총리는 캄보디아와 인도가 수교 70주년을 맞아 오랜 협력과 우정의 유대를 강조했다.

국왕은 5월 31일 람 나트 코빈드(Ram Nath Kovind) 인도 대통령에게 보낸 서한에서 1952년 5월 30일에 수립되었으며 공유된 종교,

문화 및 언어 유산의 오랜 역사에 깊이 뿌리를 둔 양국 관계가 오랜 시간 동안의 시험을 견뎌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70년.

파워볼사이트 그는 양국이 직면한 수많은 도전에도 불구하고 관계가 계속 발전되고 강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왕은 “공식 대표단의 증가와 인적, 문화, 무역, 경제 교류가 증가하면서 양국 간의 신뢰가 새로운 차원으로 높아지는 것을 목격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두 나라는 우리 지역과 세계 전체의 평화, 안정, 공동 번영을 보장하기 위한 협력적 노력과 기여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캄보디아와 인도가 더 밝은 미래를 향한 공동의 여정을 계속하면서 저는 70년 간의 양국 관계의 기초가 우리가 훨씬

더 엄격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될 것이며, 우리 국민, 지역, 지구에 상당한 이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훈센 총리는 또한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와 계속 긴밀히 협력하여 양국의 이익을 위해 평화, 안정, 번영을 가져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왕국, 인도와 긴밀한

“지난 70년 동안 양국이 이룬 성과를 돌이켜 볼 때, 저는 우리 국민의 상호 이익을 위해 더 많은 협력 기회가 이루어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는 5월 27일 모디에게 보낸 서한에서 “나는 우리의 협력을 우리 국민과 국가를 위해 평화, 안정, 번영을

가져올 수 있는 협력으로 바꾸기 위해 각하와 계속 긴밀히 협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Hun Sen은 1952년 수교 이래 캄보디아와 인도는 양자, 지역 또는 다자 수준의 모든 수준에서 강력하고 상호 유익한 동반자 관계를 발전시켰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양국이 범위와 깊이 모두에서 협력을 확대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들의 결합된 작업은 안보에서 사회경제적 개발에 이르기까지 공유된 이해 관계의 많은 영역을 포함합니다.more news

훈 센 총리는 “우리의 외교 관계를 기념하기 위해 캄보디아와 인도에서 1년 내내 공동 활동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는 우리의 지속적인 우정에 대한 큰 증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그는 올해 아세안 의장국으로서 캄보디아는 다른 아세안 회원국 및 인도와 협력하여

아세안-인도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강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훈 센 총리는 10월에 열리는 아세안-인도 정상회의 및 기타 관련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모디 총리를 캄보디아에서 환영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 개발 센터의 방문 선임 연구원인 Heng Kimkong은 강대국, 특히 미국과 중국 간의 경쟁이 심화되는 상황에서 캄보디아가

인도와 같은 다른 지역 강대국과의 관계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6월 7일 포스트에 “또한 캄보디아는 양국 관계에서 최대의 이익을 얻으려면 전략적으로 인도와 교류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