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가 점령한

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가 점령한 헤르손에서 암울한 삶을 탈출합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토토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볼로디미르 즈다노프에게 러시아 점령하의 삶이 너무 무거워진 어느 이른 아침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을 겨냥한 로켓 발사가 헤르손 시에 있는 그의 집 근처를 강타하여 그의 두 자녀 중 한 명이 겁에 질렸습니다.

그의 8세 딸은 “공황 상태에 빠져 지하실로 달려갔다. 새벽 2시였는데 (그녀는) 정말 무서웠어요.”

나중에 흑해에서 도시를 탈출해 지난 3주 동안 수도인 키예프에서 살고 있는 Zhdanov가 말했습니다.

2014년 모스크바에 합병된 크림 반도 북쪽에 위치한 헤르손은 2월 24일 러시아의 침공 이후 처음으로 함락된 도시였습니다. 이 항구는 분쟁의 중심에 있으며

우크라이나는 바다로의 중요한 접근을 보존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러시아의 경우 헤르손은 국경에서 반도까지 육로를 따라 있는 요충지입니다.

이 지역에서 탈출하기 위해 위험한 여정을 떠난 즈다노프와 다른 사람들은 그곳의 상황이

점점 더 암담해 지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는 영구적인 통제를 확립하기 위한 러시아의 과중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가

전쟁 전 인구가 약 30만 명이었던 도시의 거리는 대부분 인적이 끊겼습니다. 무장 저항 행위와 러시아 당국에 협조를 거부하는 관리들의 갑작스런 실종에 대한 소문이 돌고 있다.

점령군은 거래에서 우크라이나 통화인 그리브냐를 사용하려는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시장을 순찰합니다. 친모스크바 공무원은 경찰뿐만 아니라 지방 및

지방 정부에 설치되었습니다. 다양한 시립 서비스의 근로자들은 러시아 관리자들과 협력해야 한다는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교가 문을 닫았습니다.

필수품의 공급이 고르지 않아 대부분의 상업 활동이 중단됩니다. 의약품이 부족하고 다른 상품의 가격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많은 주민들은 약속된 우크라이나의 반격이 실현되지 않은 채 최대한 오래 버티기로 했습니다.

Zhdanov는 “많은 군인들이 있었기 때문에 도시에는 물리적인 위험이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이 러시아의 일부가 되는 것에 대한 국민투표가 모스크바에 설치된 관리들에 의해 발표되었지만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관리들은 남아 있는 사람들에게 러시아 시민권을 가지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Zhdanov의 가족 화훼 사업에서 얻은 수입은 화폐가 바뀐 후 말랐지만 그는 어쨌든 식물을 계속 키웠습니다.more news

그는 “돈도 음식도 없이는 살기 힘들다. “당신의 삶, 사업, 자녀 교육이 당신에게서 빼앗긴다면 누가 러시아 정부를 원하겠습니까? 다 가버렸어.”

가족과 함께 헤르손을 떠났을 때 Zhdanov는 가방 바닥에 우크라이나 국기를 숨겨 체포 위험을 무릅썼습니다. 그는 러시아 군대의 존재에 대한 대중의 항의로부터 깃발을 지켰습니다.

기자 예베니아 비를리치(Yevhenia Virlych)도 5개월 동안 머물면서 계속 일하면서 러시아와 협력했다고 주장하는 관리들에 대해 썼다.

그러나 그녀는 숨어서 일했고 안전이 두려워 아파트를 자주 바꾸고 소셜 미디어에 폴란드 사진을 게시하여 이미 도망친 것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Virlych는 “그들은 Kherson 주변에서 매듭을 묶었고 점점 더 단단해지고 있습니다. “해방의 기치 아래 들어왔으나

우리를 고문하고 포로로 잡기 위해 온 러시아.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살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