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공수 돌격부대가 러시아 탄약

우크라이나 공수 돌격부대가 러시아 탄약 수송차를 탈취했다고 보고됨
우크라이나 공수 돌격 부대가 러시아 탄약 수송 차량을 파괴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이나 공수
보도에 따르면 지토미르 95여단은 2022년 6월 탄약으로 러시아군 차량 수송대를 파괴했다.
우크라이나/젠거 군대의 돌격 부대 사령부

우크라이나 공수

우크라이나 군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러시아 군용 차량이 우크라이나 포격에 성공적으로 맞았다.

이미지가 우크라이나에서 정확히 어디에서 촬영되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목요일에 우크라이나 공군의 공수 강습 부대 사령부에서 입수했다고 밝혔습니다. DShV(우크라이나 공군)가 탄약으로 점령군 차량의 호송대를 파괴했습니다.”

그들은 “동영상은 러시아 점령군 소유의 탄약을 실은 차량 호송대에 우크라이나 국군 제95 공습 여단의 로켓 포병대가 성공적으로 가한 화재 피해를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러시아 침략자들에게 죽음을! 우크라이나 공습군 – 항상 우선!

“우크라이나에 영광을!”

제95공습여단은 평시에 수도 키예프 서쪽에 있는 우크라이나 서부 지토미르 주의 지토미르에 본부를 두고 있다. 우크라이나 군대의 가장 엘리트 부먹튀검증커뮤니티 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공수부대 사령부와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을 취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회신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금요일은 침공 128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과 7월 1일 사이에 러시아가 약 35,750명의 인원, 1,577대의 탱크,
장갑차 3,736대, 포병부대 796대, 다연장 로켓 246대, 대공방어체계 105대, 전투기 217대, 헬리콥터 186대, 드론 645대, 순항미사일 143대,
군함 15척, 자동차 및 유조선 2,610대, 특수 장비 61대.

Maksym Marchenko 지역 주지사에 따르면 오데사에 대한 미사일 공격으로 어린이 2명을 포함하여 18명이 사망하고 30명 이상이 입원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준장 올렉시 흐로모프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습의 절반 이상에서 구소련 비축에서 나온 부정확한 미사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의 고위 황동은 러시아인들이 뱀 섬을 포기하도록 강요했으며 그들이 “친선의 제스처”로 떠났다고 주장하는 크렘린 정부 관리들을 조롱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인들이 미사일 공격과 포격을 받은 후 쾌속정을 타고 섬을 탈출했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인 리시찬스크의 상황은 러시아의 포격으로 민간인의 대피가 불가능해 “극히 어려운” 상황으로 묘사되었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 영국 외무장관은 러시아군을 우크라이나에서 완전히 몰아내는 것은 추가 무기 제공에 대한 “현실적인” 야망이자 정당화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