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반격 중 러시아의 주요 반나토

우크라이나 반격 중 러시아의 주요 반나토 부대 후퇴
영국 국방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의 성공적인 반격에 러시아 부대가 하르키우 지역에서 퇴각했다고 합니다.

영국 국방부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일간 정보

업데이트에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에 대응하는 러시아의 능력이 키예프에서 입은 사상자의 결과로 심각하게 약화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르키우 주(지방)를 탈환하기 위해 밀어붙입니다.

우크라이나 반격

러시아군은 화요일 트위터를 통해 “지난주에 하르키우주에서 철수한 러시아군 부대는 서부군사구(WEMD)에 예속된 제1 근위전차군(1 GTA)에서 왔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반격

영국 국방부는 1 GTA가 2월 24일에 시작된 푸틴의 침공 초기 단계에서 막대한 사상자를 입었고

하르키우에서 우크라이나의 반격 이전에 완전히 재구성되지 않았다고 언급했습니다.

국방부는 “1 GTA는 러시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군대 중 하나로 모스크바 방어를 위해 배정되었으며

NATO와의 전쟁 시 반격을 지휘할 예정이었다”고 밝혔다.

“1 GTA 및 기타 WEMD 대형이 심각하게 저하됨에 따라 NATO에 대응하기 위해 설계된 러시아의

재래식 전력이 심각하게 약화되었습니다. 러시아가 이 능력을 재구축하는 데는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월요일 밤 화상 연설에서 우크라이나가 하르키프의 기습 반격이

시작된 9월 초 이후 약 6,000제곱킬로미터(2,400제곱마일)의 영토를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 순위 일요일 우크라이나 군 사령관인 발레리 잘루즈니(Valeriy Zaluzhnyi) 장군은 자신의 군대가 러시아로부터 3,000제곱킬로미터(1,158제곱마일)의 영토를 되찾았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군대가 주말 동안 Izyum과 Balakliya 지역에서 퇴각했다고 밝혔습니다. Izyum은 Kharkiv 지역에서 러시아군의 주요 기지입니다.

하르키우에 버려진 러시아 탱크 more news
2022년 9월 11일에 찍은 이 사진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동안 우크라이나 동부 하르키우 지역 이줌 외곽 마을의 초목에 버려진 러시아 탱크를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가 탈환된 땅의 일부에 대한 공격으로 대응함에 따라 지난 24시간 동안 번개 반격으로 더 많은 땅을 되찾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또한 반격 중에 러시아의 핵심 부대를 파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월요일,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의 세바스토폴 시에 본부를 둔 러시아의 810 해병 보병 여단의 거의 85%를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방위군이 헤르손 방향으로 성공적인 작전을 수행한 후 적군은 상당한 인력 손실을 입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군인들의 사기가 극도로 낮고 “전투 지역으로의 복귀를 크게 거부한다”고 말했다.

Newsweek는 주장을 확인할 수 없었고 논평을 위해 러시아 외무부에 연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