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장관은 다양한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이민 장관은 다양한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민 장관은

먹튀검증사이트 연방 정부는 호주의 문화 및 언어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 것이며 호주

이민 논쟁의 분위기를 바꿀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Andrew Giles는 호주의 새로운 이민 장관으로서 첫 연설을 통해 정부가 호주의 문화 및 언어적으로 다양한(CALD) 커뮤니티에 대해 알고 있는

정보를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민 장관은

그는 목요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민족 공동체 협의회(FECCA) 회의에서 서약을 했습니다.

Giles는 “Albanese Labor 정부는 정책 설계, 자원 할당 및 표면 계획을 개선하기 위해 호주의 다양성을 측정하기 위한 전체 정부 표준을 도입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문화적으로 그리고 언어적으로 다양한 데이터 수집 작업 그룹이 “CALD 데이터 수집을 위한 국가 표준을 개발하기 위해” 설립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그룹은 FECCA를 비롯한 최고 수준의 다문화 단체 대표와 데이터 수집 및 인구 통계 전문가로 구성됩니다.

Giles는 또한 호주의 이민 논쟁의 분위기를 바꾸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나는 오늘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접근 방식을 무시에서 존중으로 바꾸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끝없고 무의미하며 분열적이고 파괴적인 문화 전쟁에서 개인을 정치적 담보로 사용하지 않고 다른 정책 의견을 갖고 다문화주의에 대한 공동의 약속을 표현하는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고 실제로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프가니스탄 난민, 메디 시나 같은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는 15살 때 가족이 살던 파키스탄을 떠나 배를 타고 크리스마스 섬에 도착했다.

그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호주는 모든 것을 대표했다. 호주에 도착한 날부터 나는 진짜 인간이 된 것처럼 느껴졌고 더 생산적이었다”고 말했다.

“나는 고등학교를 공부하고 대학에 갔고, 각각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10여 년 후 Mr Sina는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나머지 가족을 인도주의적 비자로 호주에 데려오려 할 때 계속해서 거절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시나는 “가족이 전부라고 생각한다.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가족을 그리워하며 지난 몇 년 동안 가족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당신이 내 입장이 된다면 어떤 기분일지 상상해 보세요. 지난 10년에서 12년 동안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동안.”

호주의 인도주의적 프로그램은 지난 12개월 동안 두 가지 지속적인 위기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몰락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 정부 하에서 8,0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국민이 일하고 공부할 수 있는 임시 인도주의적 비자를 받았습니다.

호주는 카불이 함락되었을 때 아프가니스탄에서 약 4,000명을 대피시켰고 이후 거의 1,100건의 가족 비자를 발급했습니다.

호주는 향후 4년 동안 아프가니스탄에 31,500개의 장소를 할당했는데, 이는 카불이 함락된 후 6개월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