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국영 언론 미국 NSA가 자국 통신

중국 국영 언론, 미국 NSA가 자국 통신 네트워크에 침투했다고 주장

중국 국영 언론

먹튀사이트 미국 정보기관이 대학을 해킹한 후 중국의 통신 네트워크에 접근했다고 중국 국영 언론이 목요일 주장했다.

Global Times는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하여 미국 국가안보국이 이메일에 악성 링크가 포함된 해킹 기술을 사용하여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Northwestern Polytechnical University에 액세스했다고 주장했습니다.

Global Times에 따르면 미국 해커들은 “핵심 네트워크 장비 구성, 네트워크 관리 데이터, 핵심 운영 데이터를 포함한 핵심 기술 데이터” 및 기타 파일을 훔쳤습니다.

NSA 해킹의 일환으로 NSA는 미국이 “국가의 기반 시설을 통제”할 수 있도록 중국 통신 사업자에 침투했다고 Global Times는 주장했습니다.

NSA는 CNBC에 연락했을 때 즉시 논평할 수 없었습니다. 해킹은 CNBC에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Global Times는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하여 Northwestern Polytechnical University에 대한 공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곧 공개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중국은 수년 동안 미국의 사이버 공격을 비난했지만 구체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주 동안 중국은 사이버

영역에서 양국 간의 긴장이 고조되면서 특정 공격을 미국에 돌리는 데 더 목소리를 냈습니다.
반대로, 워싱턴과 미국 사이버 보안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특정 공격을 중국으로 돌렸습니다.

Northwestern Polytechnical University에 대한 공격 혐의는 이달 초 중국의 National Computer Virus Emergency Response Center에

의해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이 기관은 또한 미국이 중국 목표물에 대해 “수만”의 사이버 공격을 가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미국은 중국이 대규모 해킹 작전을 벌이고 있다고 비난했다. 크리스토퍼 레이 미국 연방수사국(FBI) 국장은 지난 2월 중국의

사이버 공격이 “그 어느 때보다 뻔뻔하고 피해가 크다”고 말했다.

중국 국영 언론

Wray는 중국이 미국의 정보와 기술을 훔치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크리스토퍼 레이 FBI 국장은 월요일 밤 중국 정부가 미국의 아이디어와 혁신을 훔치고 대규모 해킹 작전을 시작했다고 비난하면서 중국 정부의 서방 위협이 “더 뻔뻔스럽고” 그 어느 때보다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 도서관에서의 연설은 베이징이 동계 올림픽을 개최하여 세계 무대를 장악하기

며칠 전 중국 정부를 신랄하게 질책했습니다. 미국의 외교 정책이 러시아-우크라이나 긴장에 여전히 소비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중국을 장기적 경제 안보에 대한 가장 큰 위협으로 계속 간주하고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우리가 조사에서 본 것을 종합해보면, 그 중 2,000개 이상이 우리의 정보나 기술을 훔치려는 중국 정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라고 FBI가 제공한 연설문 사본에 따르면 Wray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Wray는 중국 정부 해커가 다른 모든 국가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개인 및 기업 데이터를 훔치는 것과 함께 중국 정보국이

약 12시간마다 중국 정보 작전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사례를 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