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임금 RIP: 아르헨티나 노동자들은

최저 임금 RIP: 아르헨티나 노동자들은 인플레이션이 9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임금을 위해 장례식을 치른다.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의 가족을 위한 기본 식품 바구니는 아르헨티나의 공식 월 최저 임금의 두 배 이상입니다.

최저 임금 RIP

토토사이트 일부 여성들은 검은색 장례식 복장을 하고 꽃 왕관을 자랑했고,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행렬에 참석한 다른 여성들은 거대한 관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르헨티나 수도에서 열린 이 장례 행렬은 사람을 기리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 대신 올해 말까지 인플레이션이 9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가에서 아르헨티나 노동자 임금의 ‘죽음’을 애도하기 위해 수년간

정부가 가격 인상을 억제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노동자의 구매력을 먹어치웠습니다.

시위 주최자인 FOL(투쟁단체전선)의 대표인 멜리사 가가렐로(Melisa Gargarello)는 로이터통신에 “노동자들의 상황은 참담하다”고 말했다.

“이달 중순이 되기 전에 우리는 더 이상 급여가 없어 충분하지 않습니다.”

최저 임금 RIP

한 시위자는 아르헨티나 임금에 대한 “임상 기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급여의 가치를 얼마나 먹어버렸는지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호주와 세계 대부분이 올해 높은 한 자릿수 인플레이션과 싸우고 있지만 아르헨티나의 어려움은 다른 범주에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수도의 주요 거리를 순회하고 대통령궁 앞에서 막을 내린 상징적 행렬에는 “급료가 죽었다”는 현수막이 적혀 있었다.

여성들이 쓰는 화관에는 “최저임금을 찢어라”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었다.

국가 통계 기관 INDEC에 따르면 국가의 공식 월 최저 임금은 45,540아르헨티나 페소($A485)이며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의 가족을 위한

기본 식품 바구니는 111,298페소($A1189)로 두 배 이상 비쌉니다. .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한 수년간의 정치적 노력은 가격 인상을 완화하는 데 거의 효과가 없었으며, 7월에는 2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율을 기록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노력에는 인플레이션을 길들이기 위해 확장된 권한을 부여받은 세르지오 마사(Sergio Massa) 새로운 경제 장관 임명이 포함됩니다.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그를 “총리”라고 불렀습니다.More news

FOL의 막시밀리아노 마이타(Maximiliano Maita)는 “오늘 우리는 임금을 위한 상징적인 장례식을 치르고 있다”며 “이는 아르헨티나의 모든 노동자들이 겪고 있는 상황을 표현한 것”이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국가는 현재 높은 수준의 인플레이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과 전염병의 영향으로 공급망 문제가 발생하고 상품 및 서비스 비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낮은 실업률에도 불구하고 호주의 임금은 정체
호주 통계청(ABS)의 최신 통계에 따르면 호주의 실업률은 48년 만에 최저인 3.4%로 떨어졌습니다.

낮은 실업률이 역사적으로 호주 노동자들의 임금을 인상하는 결과를 가져왔지만, 토니 버크 고용부 장관은 그 연관성이 약화됐다고 말했다.

그는 “실업의 수압이 낮아서 임금을 인상하는 압력이 너무 높아서 그 압력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이제는 온갖 종류의 누수가 있는 파이프를 통해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