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아마존이 공급자

캘리포니아는 아마존이 공급자 거래로 가격을 부풀렸다고 주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 캘리포니아 주는 수요일 아마존이 아마존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회사와 제한적인 거래를 체결하여 가격을 부풀렸다고 고소했습니다.

롭 본타 캘리포니아 법무장관은 자신의 사무실에서 조사한 결과

토토 광고 아마존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는 아마존과 맺은 계약이 없었다면 가격을 낮췄을 것입니다. 그 결과, 주의 소비자들은 수년 동안 과도하게 지불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아마존이

민주당원인 본타는 수요일 예정된 기자회견에 앞서 발표한 성명에서 “오늘의 소송으로 우리는 반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는 아마존이

그는 “아마존이 캘리포니아 소비자, 소상공인, 공정하고 경쟁적인 경제를 희생하면서 시장을 마음대로 굴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존은 그것이 법을 위반하고 있다고 이의를 제기했다. 성명서에서 회사는 판사가 아마존의 편을 든 콜롬비아 특별구의 법무장관이 작년에 유사한 소송을 제기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아마존은 “법원에서 항소를 기각한 D.C. 법무장관과 유사하게 캘리포니아 법무장관은 정확히 반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는 판매자가 아마존 정책을 위반할 경우 “지금 구매” 버튼과 같은 특정 기능을 제거한다는 점을 인정했지만 가격 결정은 궁극적으로 판매자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존은 “아마존은 우리가 가장 광범위한 선택에 걸쳐 저렴한 가격을 제공한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다른 매장과 마찬가지로 경쟁력 있는 가격이 책정되지 않은 고객에게 제안을 강조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마존 대표는 소송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회사는 유사한 사례에서 독점 금지법 위반을 부인했습니다.

이 소송은 규모 때문에 이미 미국 전역의 법원, 규제 기관 및 입법부에서 집중적인

조사를 받고 있는 미국 최대 기술 회사에 대한 비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문제는 구매자 또는 Amazon과 같은 플랫폼이 공급업체와 거래하여 가장 낮은 가격을 받는 “최혜국” 가격 책정 모델입니다.

몇 년 전 유럽 규제 기관과 미국 의원들은 아마존이 그러한 거래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공급업체가 다른 곳에서 가격을 낮추는 데 방해가 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more news

아마존은 판매자가 스스로 가격을 책정할 책임이 있다는 다른 가격 책정 모델을 위해 거래를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Bonta의 사무실은 Amazon이 여전히 더 높은 가격으로 이어지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했습니다. 소송은 주 법원에 아마존의 반경쟁적 계약을 금지하고 감시인을 임명하며 손해 배상과 벌금을 부과할 것을 요청합니다.

아마존은 성명에서 이러한 구제책은 “아마존이 독점 금지법의 핵심 목표에

어긋나는 더 높은 가격을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강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소송에서는 “대형 소비자 전자 기기 공급업체”가 Amazon 경쟁업체를 통해 할인을 제공하려고 시도했다고 주장되는 한 가지 예를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Amazon은 Amazon의 합의된 이윤을 유지하기 위해 공급업체에 $100,000 지불을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