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는 긴급 대피소 바우처 제공에 진전을

포틀랜드는 긴급 대피소 바우처 제공에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Multnomah 카운티 관리들은 이전의 더위 사건을 동반한 불편함과 사망을 피하기 위해 비상 대응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포틀랜드는

파워볼사이트 추천 더 잘 작동하는 요소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표준 수단: Ron Wyden과 Jeff Merkley 미국 상원의원(둘 다 D-Ore.)이

작년에 주를 위해 확보한 연방 보호소 바우처의 사용.

오레곤에 할당된 1,582개 중 476개 바우처의 대부분은 홈 포워드와 파트너인 멀트노마 카운티 노숙자 서비스 합동 사무소에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ww와 같이 수천 명의 지역 주민들이 밖에서 잠을 잤음에도 바우처는 사용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연방 통계에 따르면 바우처의 40.1%가 새 집을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Home Forward가 쿠폰의 거의 16%를 사용했던 5월

중순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이 기관은 현재 사용된 쿠폰의 38.6%인 전국 평균보다 약간 높습니다. (Home Forward의 수치에 따르면

바우처의 42%가 임대로 이어졌습니다. 이 기관은 주택 및 도시 개발부가 수집한 연방 데이터베이스가 지역 수치보다 약간 뒤떨어져 있다고 말합니다.)

홈 포워드의 Ian Davie 부사장은 “긴급 대피소 바우처에 대한 지속적인 진전에 매우 만족합니다.

또한 읽기: DC는 노숙자 LGBTQ 성인을 위한 첫 번째 쉼터를 엽니다.

Davie는 긴급 바우처를 사용하여 집을 찾은 199명의 포틀랜더 외에도 Home Forward가 현재 집을 확보하는 과정에 있는 사람들에게 약

200개의 추가 바우처를 제공했다고 말합니다.

실제 임대와 발행되었지만 아직 사용되지 않은 쿠폰이라는 두 가지 범주 사이에서 Davie는 Home Forward가 쿠폰의 거의 85%를 사용했다고 말합니다.

포틀랜드는 긴급 대피소 바우처

노숙자 서비스 합동 사무소의 데니스 테리올트는 긴급 바우처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의 개선이 스트레스를 받는 시스템을 따라잡는 것을 반영한다고 말합니다.

“이 바우처는 우리 지역사회와 사회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주택 지원 기금과 코로나19 임대 지원 기금을 포함한 새로운 주택 자원 급증의

일부일 뿐입니다. “이 새로운 자금을 위한 직원을 늘리고 자금을 배치하고 매치메이킹 팀과 제공업체를 지원하기 위한 올바른 기반을 마련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HUD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홈 포워드는 실제로 진전을 이루었지만 여전히 샌디에이고(75.8%) 및 시애틀(52.8%)과 같은 벤치마크 도시에

뒤떨어지고 실제 거주자(포틀랜드 포함 59.8%) 측면에서 오리건 평균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긴급 바우처와 함께 뒤에.

더 나빠질 수도 있다. 로스엔젤레스에서는 그보다 로스엔젤레스 타임즈가 오늘 보도한 대로 긴급 바우처 활용률은 5.9%다.

Wyden은 홈 포워드가 쿠폰으로 포틀랜더스를 주택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기를 원합니다.

“Wyden 상원의원은 이번 주 무더운 날씨 동안 더욱 심화된 주택 위기 동안 사람들이 지붕을 덮을 수 있도록 어떤 진전이 있었는지 박수를

보내면서도 그것이 궁극적인 목표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필요합니다.”라고 Wyden 대변인 Hank Stern이 말했습니다.

“이번 조치를 통해 포틀랜드는 아직 갈 길이 멀고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현지 공무원과 확인하여 목표를 완전히 달성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