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스웨덴 체코, 러시아 월드컵 플레이오프 거부

폴란드 ‘더 이상 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행동할 시간입니다!’ 폴란드 축구 연맹 회장은 말합니다

체코는 일요일 폴란드, 스웨덴과 함께 다음 달 2022 러시아 월드컵 예선 플레이오프 진출을 거부했다.

세계 챔피언 프랑스 축구 연맹의 회장도 일요일에 러시아를 대회에서 제외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하면서 러시아에 반대했습니다.

러시아는 3월 24일 모스크바에서 폴란드와 플레이오프 준결승전을 벌일 예정이며, 승자는 5일 뒤 스웨덴과 체코가 맞붙는다. 3월 29일의 승자는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카타르에서 열리는 월드컵에 진출한다. 18.

에볼루션카지노 가입쿠폰

세자리 쿨레자 폴란드 축구 연맹 회장은 토요일 폴란드의 결정을 발표하고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경기를 책임지고 있는 FIFA에 통일된 입장을 제시하기 위해 다른 연맹과 논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이상 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행동할 시간입니다!” 쿨레자는 트위터에 “공격의 고조”에 의해 이러한 움직임이 촉발됐다고 덧붙였습니다.

폴란드 주장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와 골키퍼 보이치에흐 슈체스니도 이 결정을 지지했다.

다음 달 플레이오프에서 러시아의 잠재적인 상대가 될 스웨덴은 나중에 폴란드와 함께 국가 대표팀이 어디에서 열리든 러시아와 경기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폴란드 스웨덴

스웨덴 연맹 회장인 칼 에릭 닐손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불법적이고 매우 부당한 침공은 현재 러시아와의 모든 축구 경기를 불가능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따라서 우리는 FIFA가 러시아가 참가하는 3월 플레이오프 경기를 취소할 것을 결정하도록 촉구합니다.

“FIFA가 우리의 부름을 따르지 않을 것이라고 믿기 어렵습니다. 이 광기가 계속되는 한 러시아는 합류할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전쟁이 가능한 한 빨리 끝나기를 바랍니다.” 폴란드

Nilsson은 또한 5월에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러시아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주최하는 것을 박탈한 UEFA의 제1부통령이기도 합니다.

UEFA는 금요일 그 경기를 파리로 옮기기로 결정했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팀은 경기에 참가하는 팀이 중립국에서 홈 경기를 치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체코 축구 연맹은 일요일에 집행위원회가 “체코 대표팀이 어떤 경우에도 러시아와 경기하지 않기로 한 결정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고 밝혔다.

FIFA와 지아니 인판티노 회장은 목요일 군사 침공이 시작된 이후 2018년 월드컵 개최국인 러시아에 대해 명확한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축구 기사 보기

체코 연맹은 페트르 푸섹(Petr Fousek) 회장이 FIFA 및 UEFA와의 협상을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맹은 성명을 통해 “체코 FA 집행위원회와 스태프, 대표팀 선수들은 현재 상황에서 러시아 대표팀과 경기를 할 수 없다는 데 동의했다”며 “중립 경기장에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FIFA의 ​​현재 옵션에는 월드컵에서 러시아를 제외하거나 플레이오프 대진에서 다른 3개 팀의 철수를 수락하여 결승전 진출을 허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