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지정학적 환경은 미얀마 위기의 장기화에

현재의 지정학적 환경은 미얀마 위기의 장기화에 복잡성을 더합니다.
캄보디아 외교부 장관과 미얀마 프락 소콘(Prak Sokhonn) 아세안 특사, 고위 장군과 악수

현재의

6월 30일 민 아웅 흘링(Min Aung Hlaing) 미얀마 집권 국가행정위원회(SAC) 의장.

현재 18개월 동안 미얀마 위기에서 벗어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진전은 아직 없습니다.

현재의

현재의 지정학적 환경에서 의미 있는 결의안의 전망은 여전히 ​​도전적입니다.

지금 미얀마에 대해 이야기할 때 Naypyidaw의 군사 당국인 Tatmadaw와 라이벌인 NUG(National Unity Government)를 포함한 다른 무장 단체 간의 무기 대결에 대한 뉴스가 항상 나올 것입니다.

국가는 위기에 처해 있지만 기존의 결의안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내부적으로 미얀마는 점령 지역으로 나뉩니다. 충돌하는 모든 당사자는 아직 서로 대화할 조짐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현재 추세는 너무 비관적입니다.

외부적으로는 특히 ASEAN 5개 항목 합의(5PC) 이행에 대해 지역 및 전 세계의 많은 행위자들이 응답하고 있습니다.

5PC 채택 1년 후, 특히 캄보디아의 아세안 의장국 동안 아세안 특사는 폭력 중지,

미얀마 이해당사자들 간의 정치적 대화를 촉진하고 미얀마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인도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미얀마 내에서 ASEAN 특사와 당사자들이 자주 방문하고 약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카지노 제작 그러나 미얀마 위기는 여러 층의 갈등을 수반하는 복잡하고 Tatmadaw가 미얀마와 협력하겠다는 구체적인 약속을 보여주지 않았기 때문에

아세안, 의미 있는 돌파구를 향한 모멘텀은 아직 멀었습니다.

미얀마 민주화 운동가 4명이 군 당국에 의해 처형된 것과 같은 최근 사건은 아세안 지도자들에게 실망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올해 8월 훈센 총리는 군부가 더 많은 사형을 집행한다면 아세안에 “아세안의 5PC에 대한 우리의 역할을 재고하라”고 제안하기도 했다.

미얀마의 국내 상황이 국가와 아세안에 큰 걱정거리가 되었음은 분명합니다.

게다가 최근의 지정학적 경향이 또 다른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강대국은 정치적 수사와 군사력을 동원해 글로벌 무대에서 계속 대립하고 있다.

세계가 초강대국들의 치열한 경쟁에 휘말리면서 미얀마 내부 정당들이 서로의 편을 드는 것 같다.

Tatmadaw는 중국과 러시아와 점점 더 가까워집니다. 다른 아세안 회원국들은 최근 글로벌 사건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취하고 있는 반면,

미얀마 군부는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러시아를, 대만 위기에서 중국을 공개적으로 지지하고 있다.more news

그 대가로 두 강대국은 공개적으로 적극적으로 협력한 소수의 국가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