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송대 점령 2주 후, 반대 집회가 오타와 시내로 이동

호송대 점령 명령 반대 시위대는 의회 근처에 모여 있고 행진자들은 호송대 응답을 요구합니다.

두 개의 매우 다른 시위(하나는 COVID-19 명령의 종료를 요구하고 다른 하나는 최근 점령 이후 책임을 요구함)가 토요일 오타와 시내 거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팔러먼트 힐 앞에서 수백 명이 “자유 시위”에 참여했지만, 군중은 지난달 수천 명이 동원된 트럭 호송 시위보다 훨씬 적었습니다.

웰링턴 스트리트를 따라 형성된 인간 사슬의 일부인 시위자 알렉스 메이저는 “소음 없이 화합을 되찾고 싶었다”고 말했다.

에볼루션 알값

토요일 집회는 평화를 가져오기 위한 것이었다고 Major는 말했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총리를 반대하는 깃발은 허용되지 않는다고 그는 말했다.

“캐나다 가치의 통합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에도 잠시 침묵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많은 주에서 COVID-19 명령을 해제하는 과정에 있으며 온타리오주는 모든 실내 환경에서 용량 제한과 함께 백신 증명서 시스템을 제거했습니다.

퀘벡은 단계적으로 공중 보건 제한을 해제했으며 3월 12일에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호송대 점령 2주

일부 시위대는 나중에 오타와-칼튼 구금 센터 근처로 이주해 “수감자들을 석방하라”는 푯말을 들고 있었다. 호송대 리더인 타마라 리치와 팻 킹은 지난달 체포된 후 감옥에 남아 있습니다.

팔러먼트 힐(Parliament Hill)에서 길을 따라 내려가면 오타와 경찰청(Ottawa Police Service)의 엘진 스트리트(Elgin Street) 본부로 행진하기 전에 오타와 시청 앞에 모인 호송 시위에 반대하는 오타완들이 있었습니다.

경찰은 또한 22개의 번호판을 압수하고 11개의 상용차 사업자 등록을 정지시켰다. 호송대 점령

행진자들은 경찰에 요구했고 정부의 모든 계층은 점령이 지속되도록 허용할 책임이 있습니다.

Community Solidarity Ottawa의 주최자인 Hassan Husseini는 “우리는 그들에게 책임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전국의 여러 경찰이 웰링턴 스트리트와 오타와 시내 일부를 되찾기까지 3주가 걸렸습니다. 최소 170명이 체포되었고 53대의 차량이 견인되었습니다.

증오심 표현이 공개적으로 전시되기도 했으며 일부 주민들은 인종, 동성애 혐오, 트랜스 혐오 비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후세이니는 주민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아무도 보호되지 않고 완전히 투명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총리는 시위대를 진압하기 위해 시행된 비상법 시행이 자체 조사를 시작하고 60일 이내에 시행하겠다고 이미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증오, 백인 우월주의, 새로운 파시스트와 네오나치에 맞서 조직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시작한 일입니다.”라고 지난주 시내 연대 집회를 조직하는 데 도움을 준 후세이니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 도시에서 우리의 장기 조직의 길에 대한 또 다른 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