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달러 ‘반짝이는 우주 보석’ 임무 시작

100억 달러 ‘반짝이는 우주 보석’ 임무 시작

100억 달러

100억 달러의 반짝이는 우주 보석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제임스 웹 망원경이 우주에서 빛나는 최초의 별을 이미지화하는 임무를 시작하기 위해 로켓의 꼭대기에서 나온 순간입니다.

토토사이트 비디오는 지난 토요일에 거의 실시간으로 전송되었지만 지구에 대한 피드는 매우 결함이 있고 깨졌습니다.
유럽 ​​우주국(Esa)은 이후 시퀀스를 정리하고 영국 아티스트 Charlotte Hatherley의 음악으로 설정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것은 과학자들이 초기 우주와 멀리 떨어진 별을 도는 행성에 대한 변형적인 발견을 계속할 것이라고 과학자들이 믿는 망원경에 대한 마지막 견해입니다.

Webb는 현재 지구에서 약 150만 km 떨어진 관측 위치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 밤. 1월 말에 이 위치에 도착해야 합니다.

이미 천문 시설은 달의 궤도를 벗어났습니다.
토요일 프랑스령 기아나에서 아리안 로켓을 발사한 것은 장관이었고 매우 정밀한 일이었습니다.

유럽식 부스터는 완벽하게 작동하여 Webb를 적도에 대한 적절한 고도와 기울기에 필요한 속도로 배치했습니다.James Webb Space Telescope
실제로 비행 성능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임무 관제사는 이제 망원경이 나중에 코스를 개선할 때 자체 연료를 많이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망원경의 수명이 크게 연장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100억 달러

Ariane 배당금의 또 다른 지표는 Webb의 태양 전지판이 비디오에서 전개되는 속도입니다. 로켓 상단에서 망원경이 발사된 지 불과 70초 만에 나온 것이다.

이벤트는 몇 분 동안 예상되지 않았지만 Webb의 온보드 컴퓨터는 안전한 배치를 위한 모든 조건이 충족되었다고 판단하고 어레이의 즉시 해제를 명령했습니다.

망원경은 접힌 구성으로 발사되었습니다. m x 4.5m. 이제 앞으로 며칠 동안 거대한 선실드가 펼쳐질 예정인 까다로운 전개와 함께 자체적으로 펼쳐지도록 지시받고 있습니다.

분리 비디오를 얻는 데 사용된 카메라 시스템은 아일랜드의 신생 기업인 Réaltra Space Systems Engineering에서 제조했습니다.

프랑스령 기아나의 Kourou 우주선 발사를 관리하는 Arianespace는 내년에 서비스에 들어갈 때 유럽의 차세대 Ariane 차량인 Ariane-6에 Réaltra 기술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Charlotte Hatherley는 이전에 Esa와 함께 봉사 프로젝트에서 일한 적이 있습니다.

Webb 비디오에 사용된 트랙의 제목은 Lonely Waltz라고 하며 2017년 앨범 True Love에 수록되었습니다. 천문대는 프랑스령 기아나의 쿠루 우주공항에서 발사된 아리안 로켓에 의해 하늘로 들어 올려졌다.

궤도 비행은 30분도 채 걸리지 않았고 케냐 말린디의 지상 안테나가 성공적인 결과를 확인하는 신호를 받았습니다.

아폴로 달 착륙의 건축가 중 한 사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Webb는 허블 망원경의 후계자입니다.
그러나 미국, 유럽 및 캐나다 우주국과 협력하는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천문대를 100배 더 강력하게 만들었습니다.More News

로켓이 지구를 떠나는 순간 미국 우주국(NASA) TV 해설가인 롭 나비어스(Rob Navias)는 “열대 우림에서 시간 그 자체로 떨어져서 제임스 웹이 우주의 탄생으로 돌아가는 여행을 시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