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B, 3개 도시 인프라 계획 지원

파워볼사이트 아시아 개발 은행(ADB)은 캄보디아의 3개 마을이 도시 기반 시설을 개선하고 경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1억 8천만 달러의 대출을 승인했습니다.

11월 19일 ADB 보도 자료에 따르면 살기 좋은 도시 투자 프로젝트는 Bavet

, Kampot 및 Poipet의 140,000명 이상의 주민들이 더 나은 폐수 및 고형 폐기물 관리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도시의 우수 및 배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도시가 홍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도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방 정부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DB 도시 개발 전문가인 Wei Kim Swain은 “더 많은 캄보디아인들이 2차 도시로 이주하고 있지만 도시 기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제한된 접근과 환경 악화가 생활 조건을 악화시키고 도시 경제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정부가 위생 및 폐기물 관리를 개선하고 특히

열악한 위생으로 인한 건강, 경제 및 환경 영향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의 생활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지방 자치 단체가 민간 부문 투자를 유치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ADB는 캄보디아의 도시 인구가 2008년 260만 명에서 2019년 600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지방 자치 단체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ADB, 3개 도시 인프라 계획 지원

파워볼사이트 2019년에 캄보디아 도시 인구의 약 47%가 주택에서 수도관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처리되지 않은 하수는 일반적으로 결합된 하수구와 도로 배수관을 통해 개방된 환경으로 배출되거나 개방된 운하를 통해 간접적으로 배출됩니다. 고형 폐기물 서비스는 제한적입니다. 많은 양의 고형 폐기물이 수거되지 않고 개방된 운하, 개방된 환경에 버려지거나 소각됩니다.

보도 자료는 캄보디아의 2019-2023 국가 전략 개발 계획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계획은 물 공급과 위생을 포함한 공공 기반 시설에 대한 투자를 우선시하고 모든 도시가 2025년까지 안전한 물을 제공하고 고형 폐기물 관리를 강화하는 국가 목표를 설정합니다.

ADB의 2019-2023년 캄보디아 국가 파트너십 전략은 Bavet, Kampot 및 Poipet이 위치한 메콩강 남부 경제 회랑을 따라 경제 성장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Bavet과 Poipet은 각각 베트남과 태국의 진입점이며 항구 도시인 Kampot은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Bavet과 Poipet에서 이 프로젝트는 기존 운하의 재건과 폐수 처리장,

하수 네트워크, 새로운 우수 배수관 및 매립지 건설을 지원할 것입니다. Kampot에서 프로젝트는 하수도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지방 정부가 자급 자족 서비스 제공자가 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이 프로젝트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부의 보조금에 크게

의존해 온 지방 자치 단체의 수입 징수를 촉진하기 위한 로드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로드맵에는 도시 운영 및 유지 관리를 포함하는 관세 개혁과 민간

부문 참여 기회 평가를 포함하여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기 위한 계획이 포함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