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세대 대유행이 전 세계 십대들의 삶 형성

COVID 세대 ‘걱정이 과거가 되더라도 여전히 당신의 일부입니다’라고 16세의 Arianna Hellman이 말합니다.

COVID-19 대유행이 청소년에 미치는 완전한 영향은 몇 년 동안 알려지지 않았을 수 있지만 청소년의 삶은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3개국에서 온 십대들에게 지난 2년 동안 그들의 삶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물었습니다. 다음은 그들의 이야기입니다.

Arianna Hellman, 16세, 미국 뉴욕시

2020년 대유행이 뉴욕을 강타했을 때 Arianna Hellman은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이 아니라 가족이 그녀의 비밀을 알아내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Arianna는 체중을 82파운드까지 줄인 섭식 장애를 조심스럽게 은폐했습니다.

“저는 소녀들이 너무 말랐던 TikTok 비디오를 보았을 것입니다. 나는 내 갈비뼈를 볼 수 있었고 나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전염병은 그녀의 형제들을 대학에서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집에서 원격으로 일했습니다. 의사이자 과학자인 그녀의 어머니는 Sloan-Kettering 병원에서 암 환자들을 감독하느라 바빴습니다. 걱정에 지친 Arianna는 자신의 비밀이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너무 외로워서 누군가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어느 날 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변기에 토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밤새도록 눈물을 흘리며 대화를 나눈 후 Arianna는 청소년 내과 의사를 방문하는 등 의료 도움을 받았습니다.

COVID 세대 대유행

“그녀는 내 소변을 검사할 것입니다. 당신이 구토했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특정 화학 물질이 있습니다. 그녀는 혈액을 채취하고 체중을 측정할 것입니다.”

지난 여름, 걱정스러운 Arianna는 두 가지 숫자, 즉 뉴욕의 COVID-19 사례와 체중계의 숫자를 주시했습니다.

“강제적으로 회복이 되자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어요. 손가락도 점점 굵어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많이 울었어요.”

“걱정이 과거가 되더라도 여전히 당신의 일부입니다.” COVID 세대

그리고 중국계 미국인으로서 인종차별의 대상이 되는 스트레스가 더했습니다. 때로는 어머니와 함께 쇼핑을 할 때 바이러스 보균자로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인종차별주의자들에게 “그만 아이가 되지 말라”고 소리칠 것이라고 말했다.

Arianna에게는 하나의 피난처가 있었습니다. 바로 그녀의 작품이었습니다. 그녀는 불안, 두려움, 외로움 및 고독을 표현한 콜라주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내 입에서 날아가는 나비 중 하나 … 모든 불안을 놓아 버리는 것에 관한 것이지만 내 어깨에 나비 한 마리가 남아있다”고 말했다.

건강 기사 보기

Max Fulham은 자신을 아일랜드인이자 “세계의 시민”이라고 설명합니다. Max는 장애가 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심각한 시각 장애로 인해 주변 시력이 없었고 오른쪽 시력이 거의 없었습니다. Max는 이것이 세상이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그의 아이디어를 형성했다고 말합니다.

“만약 우리가 앉아서 ‘세상이 불평등한 곳이든 상관없어’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매일 투쟁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당신보다 중요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나는 그런 사회에 살고 싶지 않다.”

COVID-19가 발생했을 때 그의 가족은 더블린에서 카운티 위클로의 시골 민박으로 이사했습니다. 처음에 Max는 전염병에 대해 무관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휴대전화로 비디오 게임을 하면서 몇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그는 바이러스가 노인들을 덮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