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at bungle, 탈레반으로부터 위험에 처한

Dfat bungle, 탈레반으로부터 위험에 처한 전 아프간 대사관 직원의 비자 연기

Dfat bungle

가디언 오스트레일리아는 호주 정부 부처의 파일 번호 엉터리로 무장 단체가 아프가니스탄에서

권력을 휩쓸면서 탈레반의 보복 위험에 처한 일부 아프간 시민들을 돕는 데 4주가 지연됐다고 밝혔다.

정보의 자유 조사에 따르면 외교통상부는 마리스 페인 당시 장관에게 3일 이내에 전 대사관 직원 그룹에 대한

결정을 요청하는 긴급 제출을 준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2021년 8월 15일 탈레반이 수도를 탈환할 때까지 이러한 특정 권장 사항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통역사, 경비원, 행정 직원과 같은 호주 정부 기관에서 근무한 적이 있는 아프간 시민이 인도적 비자

신청을 내무부에서 처리하기 전에 장관의 인증을 받아야 했기 때문에 지연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호주에서 일한 경력이 탈레반으로부터 치명적인 보복을 당할 위험이 높다고 두려워했습니다.

중복된 파일 번호
번호 매기기 오류로 인해 서류가 누락된 것 같습니다. 제출된 내용은 MS21-100300으로 표시되었는데,

이는 이전에 이미 사용된 내부 번호로 일부 관리들은 이 번호가 이미 처리된 것으로 믿게 만들었습니다.

2021년 7월 20일자 Dfat 제출은 2021년 5월 중순 이후 지원한 다수의 아프간인에 대한 Payne의 “인증 결정을 권장합니다.” 권장 사항에 서명합니다.

Dfat bungle

장관은 마침내 부활한 탈레반이 카불을 장악한 지 이틀 후인 8월 17일에 서명했습니다.

Payne이 제출 서류에 서명할 때 “서브 중복. 부서와 함께 숫자가 증가했습니다.”

정확한 권장 사항과 지연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의 수는 Guardian Australia에 공개된 FOI 문서에서 검게 표시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ne 대화에는 새로운 제출물과 동일한 번호의 이전 제출물에 나열된 아프가니스탄 시민의 이름을 확인하고 목록이 다른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가디언 오스트레일리아는 일단 실수가 분명해지면 해당 부서에서 미결 문서를 장관 사무실로 보냈고 장관은 잠시 후 서명했다고 전했다.

‘관료적 엉터리’
GAP Veteran & Legal Services의 이사인 Glenn Kolomeitz는 아프가니스탄을 떠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는

전직 아프가니스탄 현지 고용 직원을 대표했으며 이 폭로에 감명을 받지 못했습니다.

Kolomeitz는 금요일에 “관료주의적 엉터리로 인해 고객을 정리하고 대피하는 데 지연이 발생했으며 이는 완전히 용납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fat은 문서에서 얼마나 많은 아프가니스탄 지원자가 인증을 위해 추천되었는지 밝히기를

거부하면서 “장관 제출의 인증 세부 사항은 FOI 법의 섹션 22에 따라 수정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