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Island 학군, 더 높은 암 발병률 발견

Long Island 학군, 더 높은 암 발병률 발견: 연구

Long Island 학군

먹튀검증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Long Island 학군에 거주하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주의 유사한 지역과 비교하여

“통계적으로 유의한” 초과 암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뉴욕주 보건부의 보고서는 맨해튼에서 약 45마일 떨어진 Suffolk 카운티의 Northport-East Northport

학군 내에서 20년 동안 발생한 암 사례를 조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조사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즉시 암 검진을 받아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말합니다.

New York State Cancer Registry의 데이터를 살펴보고 연구자들은 발견된 암 사례 수와 발견될 것으로 예상되는 사례 수를 비교하는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전체 지역 내에서 보고서는 4,593건의 총 암 사례를 식별했는데, 이는 예상되는 4,454건의 사례보다 3% 초과한 것입니다. 특히, DOH는 “췌장암, 피부의 악성 흑색종, 자궁(체)암 및 전립선암 사례의 수에서 상당한 초과”를 발견했습니다.

Long Island 학군

American Cancer Society의 수석 환자 책임자인 Dr. Arif Kamal은 A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암 클러스터는 확실히 흥미로운 영역입니다.

암에 대한 특정 핫스팟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amal은 이 사례의 흥미로운 측면은 “대표되는 특정 암을 살펴보면 모든 암을 하나로 묶는 단일 요인이 없다는 것”이며 “설명이 뒤섞여 있음”을 나타냅니다.

노스포트 중학교 학군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연구원들은 예상된 2,486건보다 7% 많은 총 2,655건의 암을 발견했으며,

“악성 흑색종 및 전립선암의 경우 예상보다 훨씬 많은 수”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East Northport

중학교 지역은 예상 숫자와 크게 다른 총 암 사례 수가 없었습니다.

부서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2016년 Northport 고등학교 졸업생 중 백혈병 진단을 받은 우려되는 숫자를 공유한 후 2019

년에 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약 5명의 졸업생이 백혈병 진단을 받았음을 발견했는데, 이는 “통계적으로 이례적”이며 예상했던 2건보다 훨씬 높은 수치였습니다.

DOH는 이 연구가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더 많은 수의 백혈병 사례가 “우연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Kamal은 더 많은 백혈병 사례가 “걱정되지만 그것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결론을 내리기에는 조금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백혈병은 많은 환경 노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탄광의 카나리아가 될 수 있지만 실제로 이해하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적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5년에서 10년 후에 이 비율이 오르면 정말 걱정해야 합니다.”

학군은 수년 동안 학교 운동장에서 독성 화학물질에 대한 우려와 싸워왔고, 2020년 9월에 학부모는 태만을 이유로 학군을 상대로 집단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소송에서 그들은 벤젠, 곰팡이, 클로르데인, 수은, 납, 일산화탄소 및 석유 제품을 포함한 캠퍼스에 “오염 물질”이 존재한다는 것을 학군이 “알았거나 알았어야 했다”고 주장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