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ey 2021 엑스포, 28명의 여성 작품 선보여

Srey 2021 엑스포, 28명의 여성 작품 선보여
내 앞에 걸려있는 캔버스는 머리에 둥근 꽃잎이 있고 몸에서 덩굴이 자라는 인간과 같은 인물이 지배합니다. 창백한 구름 같은 색으로 강조된 파란색 배경 위로 팔을 뻗습니다.

Srey 2021

카지노 제작 생생한 이미지와 화려한 색상 팔레트가 결합되어 바로 여기 캄보디아에서 만들어진 놀라운 현대 미술 작품을 형성합니다.

이 눈에 띄는 그림은 메타 하우스에서 앞으로 30일 정도 동안 Srey 2021 전시회에서 작품을 선보일 24명 이상의 예술가 중 한 명인

Khchao Touch의 작품입니다.

Srey 2021은 28명의 작가들의 사진, 회화, 설치, 비디오, 퍼포먼스, 시를 통해 이어진 시각적 대화와 유사한 것을 의미합니다.

28명의 예술가 중 일부는 캄보디아인이고 다른 일부는 해외 출신이지만 모두 여성입니다. more news

Meta House의 설립자이자 이사인 Nicolaus Mesterharm은 “이 전시회는 캄보디아에서 선정된 여성 예술가들의 목소리를 포착했습니다.

Meta House는 독일-캄보디아 문화 센터입니다. 미술 전시회, 영화 상영, 콘서트 및 가끔 열리는 테크노 댄스 파티를 주최하여 10년 넘게

프놈펜의 예술과 문화 현장을 풍요롭게 해왔습니다.

Srey 2021

Srey 2021 전시회는 특히 캄보디아 사회에서 여성이 된다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지만 그 경험은 좋든 나쁘든 전 세계 어디에서나

여성이 되는 경험과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스타일과 주제를 통해 캄보디아의 현대 여성 예술가들은 자신들의 예술과 상업적 성공의 증가로 인해 여성은 거의 볼 수 없고 더 적게 들어야 한다는 전통적인 인식에 도전하고 있습니다.”라고 Mesterharm은 말합니다.

그녀의 그림 제목과 함께 “내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Khchao Touch는 그녀가 그녀만이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을 제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제목은 그녀가 답을 찾지 못한 질문이라기보다는 좌절의 표현에 가깝습니다.

Touch는 Battambang에 있는 Phare 예술 단체의 전 학생입니다. 서커스 공연으로 유명한 그들은 또한 훌륭한 시각 예술 학교와 다른 많은

고품질 예술 프로그램을 조용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Touch는 캄보디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예술 교육을 받았지만 진정한 예술가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자질은 어떤 기술의

숙달보다 더 무형적이고 개인적이라고 느끼기 때문에 그것이 그녀를 예술가로 만드는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

아티스트는 시대를 초월하여 전 세계적으로 항상 괴상한 것으로 명성을 얻었으며 Touch는 이를 수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녀는 최근 몇 년 동안 독특한 드레스 코드를 채택했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내 옷장은 온갖 종류의 옷과 의상으로 가득 차 있었고 항상 새 물건을 사면서 유행을 따라야 하고 최신 정보를 유지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지난 2년 동안 저는 파란색만 입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이것이 삶을 더 쉽게 만들고 돈과 시간을 절약한다고 생각합니다.“내 관점에서 다른 사람의 눈을 즐겁게하는 옷을 입는 것은 피곤하고 무의미합니다. 저는 제 삶이 단순하기를 바랄 뿐입니다.”라고 Touch는 말합니다.

우연의 일치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Touch 그림은 거의 동일한 깊고 풍부한 파란색 음영을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